안녕하세요:) Hi everyone~:)

Korea - 한국

Moderator: Moderators

Forum rules
This server is currently not maintained and tables folder (including connection info) maybe outdated. Read the wiki for instructions on how to update those information and please contribute when you obtain them. Contact Cozzie to join the team as a regular server supporter.
Message
Author
xeniper
Noob
Noob
Posts: 2
Joined: 04 Jun 2008, 00:41
Noob?: Yes

안녕하세요:) Hi everyone~:)

#1 Post by xeniper »

저는 kRO에서 활동 중인 유저입니다.
작년 12월부터 그라비티에서는 끊임없는 패킷 수정을 통하여 유저들에게 절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ㅋ
사실 저는 봇에 대하여 별로 달갑지 않게 생각했던 사람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바포메트를 제외한 정액 서버의 현황을 보면... 그렇지 않다는 걸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라비티사의 상술 일 수도 있겠지만, 거의 모든 유저가 바포메트로 떠났습니다.
본 서버에서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있으며, 그로 인한 물가 폭등과 매물 부족 등의 심각한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생각했습니다. 지금 필요한건 뭐.....? 봇입니다.
---------------------------------------------------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일부 패킷 수정이 가능하신분들도 보셨으면 합니다.
지금 봇의 상용화가 되고 있지 않으면 패킷 수정 가능하신 분들 역시 피해를 입긴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일전에 제가 봇을 돌렸을 당시에는 제니 시세가 1억당 3~4만원이였습니다. 지금은 어떻게 되죠? 1만원~1만5천원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계정하나당 한달에 얼마만큼의 제니를 얻을수 있죠? 저는 아무리 돌려도 지금까지 5억이상 벌어본 적이 없습니다.
계정비가 얼마죠? 22000원입니다. 그럼 한달에 3~4만원 벌자고 그렇게 무리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리만족이신분은 상관없지만서도요.
봇이 상용화 되면 어떨까요?

1. 장내시장 : 그동안 공급이 줄어들어 매물이 없어 물가가 폭등했습니다.
소린섭 기준 전에는 300만 정도였던 제롬카드가 지금은 3000만입니다. 10배가량이 올랐습니다.
봇이 상용화 되면 공급이 늘어가 매물이 많이 생길테니 당연히 물가가 떨어지겠죠. 그럼 손해 아닌가!? 라고 하시는 분들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장외시장 : 일명 베이시장, 제니시장이라고도 하죠. 현거래 기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물가가 올랐으니, 사람도 적어졌으니 이제 돈버는 일
만 남았구나 하시는 분들... 큰 오산입니다. 봇으로 노가다를 하는 건 어디까지나 한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하는 그네,
파허,카드 노가다를 하셔도 한달에 5억이상 버실수 있으신분 계십니까? '제롬카드가 3000만이라며... 10배 올랐다며'... 허나 제
롬카드 한달동안 10개 이상 먹을 수 있다는 보장 있으십니까...ㅡㅡ 또한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제니값이 매우 하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정말 봇을 돌려서 먹고 사실분이 아닌 이상 계정 한두개 한달동안 빡시게 돌려서 계정비제외하고 남는게 없는 장사... 이
대로 계속 하실겁니까?

이번에는 봇 구하시는 분들께 권고합니다.

저도 전에 그랬었지만, 지금 막무가내로 '구합니다~ 구해요~' 이런식으로 해결하시려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부터 패킷에 대해 조금씩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만... 수정하는 작업이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정말 공들여서 작업한걸 여러분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아무 이유없이 줄 수 있겠습니까? 역지사지, 입장바꿔서 생각해보십시요.

그래서 저는 미흡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저는 패킷 수정 가능 하신분들께 통파일을 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봇 구하시는 분들께 떼쓰지 말고 구하지도 말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방식의 차이입니다. 패킷 수정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되도록이면... 이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켜서 패킷 수정 방법이라던지 컨피그 수정 방법 등 자세하진 않아도 소스만 던져주시는 겁니다. 그에 불만을 갖고 계신 봇을 구하시는 분이시라면... 경고합니다. 밥숟갈은 남이 떠줍니까? 차려놓은 밥상 본인이 찾아서 떠먹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따라서 구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오픈코어에 대한 지식을 혼자서 습득하셔야할겁니다. 오픈코어에 대한 지식은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 것들입니다. 모른다고 떼써도 안되는 건 안되는겁니다.

여러분들 다른나라 커뮤니티에 가보셨습니까? 그곳은 아직까지도 매우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그럴 수 있었던 것은 수요자와 공급자의 관계가 적절히 이뤄졌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사고팔고 하는 곳이라기보단... 정말 포럼 형식의 의견을 주고 받고 하는 곳이더군요.
지금까지 미흡한 제 글 읽어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분명 봇의 상용화에 대하여 미쳤다고 하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예 죄송합니다. 짧은 제 식견으로는 여기까지밖에 생각할 수 없었구요, 대한민국 어느게임 전세계 어느 게임을 가셔도 봇 없는 게임이 있을지 의구심을 갖고 있는 사람 중의 하나입니다.
--------------------------------------------------------------------------------------------------
Sorry neighbor community's user.
I'm not good at english, not enough to transration this discussion.
Our kRO is now facing a serious crisis. Gravity is changing packet in everyweek.
so, out server user has been decrease rapidly.
I think that problem is must be solved as soon as possible.
We need to your help.
Hope to solve with everyone.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