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포메트 서버 하는 사람~? (is there anyone who plays in baphom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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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ner_s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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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포메트 서버 하는 사람~? (is there anyone who plays in baphomet ?)

#1 Post by manner_shin »

안녕하세요 ?
hi guys~

바포메트의 한 유저입니다.
I'm a user of Baphomet server.


오늘 kRO forum의 글을 모두 읽어보았습니다. 물론 replies 까지두요.
I read not only all forums of kRo but alto replies today.

음.. 그런데 바포메트 서버를 botting 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다들 사설서버를 botting 하시는 것 같아요.
But it seems to me that many people trying to botting for private server.

바포메트 서버를 대상으로 시도하시는 분들은 없는건가요?
Is there any person who trying to botting for Baphomet?

최근들어 가장 재미있는 놀이가 라그 클라이언트 분석하는건데..
Recently my best hobby is study openkore.

추석 이벤트 전에는 "you are now in the game" 까지 떴었죠.
lask week, I did login to map server and see the message - "you are now in the game"

그리고 추석 패치 이후에는.. map server에서 막혀버렸구요.
and now I'm hanging on the map server.

그전까지는 static한 34 bytes 의 code가 보내졌는데,
Ragexe had been send 34 bytes static hex codes when connecting to map server,

이젠 19 bytes의 variable한 hex code가 보내지네요..
but it now send variable 19 bytes hex codes.

정확히는 17개의 가변 코드. 처음 두개는 변하지 않으니까요.
Exactly it is 17 variant code. Because first 2 codes will not changed.

맵로그인만 되면 나머지는 실제로 게임하면서 패킷 정보 얻어다 수정만 하면 될 것 같은데 말이죠.
물론 시간은 오래 걸릴 겁니다.
If i could login to map server, I think other works is not a problem but it would be takes a lot of my time.

후~
hu~

다른 분들과 함께 해결하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
I want co-work with you !. ^^
rush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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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바포메트 서버 하는 사람~? (is there anyone who plays in baphomet ?)

#2 Post by rush100 »

바포메트의 맵로그인을 구성하는 요소는

header -> 매주 연산값에 의하여 정해짐(그냥 보면 고정이나 그것은 연산에 의하여 나온것임) (2byte)
$accountID, -> 맵로긴 연산에 의하여 변함 (4byte)
$charID, -> 맵로긴 연산에 의하여 변함 (4byte)
$sessionID, -> 라그 클라 접할때마다 다르게 부여받음(연산상 변화 X) (4byte)
$sex, -> 캐릭의 성에 따라 변함 (1byte)
$tick -> 시간을 나타내므로, 시간경과에 따라 증가함(연산상 변화 X) (4byte)

총 19byte가 되죵~

그리고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제적으로 맵로그인시에 연산상 변하는 것은 $accountID, $charID 입니다.

힌트를 드렸으니 이러한 점들에 착안하시고 잘 생각해보시면 맵로긴 패킷은 고치실 수 있을겁니다.


P.S. 뭐 못 고치는 것은 팔자려니 하세요 ~_~ㅋ 그걸 고친다해도 더 많은 것이 기다립니다.

결국 맵로긴 패킷은 빙산의 일각일뿐입니다.

바포에서 돌리시려면 훨씬 더 어려운 과정들이 있지요. 제가 볼때 라그의 전 서버중에서

한국섭이 가장 극악인듯 합니다. ㅋㅋ 그러니 바포에 대한 글이 없는거져~
manner_s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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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에 감사드립니다. ^^

#3 Post by manner_shin »

바포메트의 맵로그인을 구성하는 요소는

header -> 매주 연산값에 의하여 정해짐(그냥 보면 고정이나 그것은 연산에 의하여 나온것임) (2byte)
$accountID, -> 맵로긴 연산에 의하여 변함 (4byte)
$charID, -> 맵로긴 연산에 의하여 변함 (4byte)
$sessionID, -> 라그 클라 접할때마다 다르게 부여받음(연산상 변화 X) (4byte)
$sex, -> 캐릭의 성에 따라 변함 (1byte)
$tick -> 시간을 나타내므로, 시간경과에 따라 증가함(연산상 변화 X) (4byte)

이라고 하셨는데요.

accountID와 charID에 대한 부분이 제가 알게된 지식하고 조금 다른 것 같아요.

맵 로긴 연산에 의하여 변하신다고 했는데..
accountID는 계정을 identifier하는 고유 번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harID는 accountID 내에 존재하는 여러 캐릭터를 identifier하는 고유 번호로 이루어져 있구요,

다시 말하면, test1이라는 계정으로 접속 할 때에 사용되는 accountID와 charID는 항상 static 합니다.
하지만 test1과 test2 의 accountID와 charID는 당연히 다르겠죠.

전 이렇게 알고 있는데 맵 로긴 연산에 의하여 바뀐다는 것은...
이 static한 value들이 맵서버에 로긴할 때 뭔가 다른 연산을 한 번 더 거친다는 말씀이신가요? ^^;
한 번의 연산 정도는 바로 풀 수 있겠지만..
/긁적
일단은 맵서버 로그인조차 안되고있으니 하하 ~;

나중에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총 19개의 패킷 중 11개는 풀었습니다.
가만히 보니 session ID는 그대로 넘어가더라구요.

## Send packet when attempt to game login using ragnarok client

# session ID: 8a 1c 59 f5
# Char ID : 1F 11 30 00
# Account ID: 55 A2 57 00
00000000 5f 7b 55 0b 69 f5 ae 60 0b 00 8a 1c 59 f5 3b c4 _{U.i..` ....Y.;.
00000010 5c 00 01 \..

# session ID: 5d b7 5a 02
# Char ID : 1F 11 30 00
# Account ID: 55 A2 57 00
00000000 5f 7b 82 a0 6a 02 dd 36 1e 00 5d b7 5a 02 48 92 _{..j..6 ..].Z.H.
00000010 49 00 01 I..

# session ID: 88 6e 08 5d
# Char ID : 1F 11 30 00
# Account ID: 55 A2 57 00
00000000 5f 7b 57 79 38 5d b4 0a 22 00 88 6e 08 5d 21 ae _{Wy8].. "..n.]!.
00000010 75 00 01 u..

대략 정리하자면
57 7B (A B C D) (E F G H) (SESSION ID) (I J K L) (SEX)
이렇게 넘어가고, ABCD는 분석이 끝났습니다.

AB는 검증이 몇번 더 필요할 것 같지만 아마 맞을 것 같네요.

틀리면 또 찾아야겠지만요.

나머지 EFGH, IJKL에 대해선 조금 더 분석을 해야할 것 같은데..
IJKL은 추측컨데 getTickCount() 이거나, 현재 주어진 값들을 이용해서 추가적인 연산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p.s: I don't have enough time to convert this Korean texts to English now. Sorry for foreign friends.
If you wanna know this Korean texts, please reply.
^^; have a nice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