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를 인식 못하고 계속 맵 돌아다닙니다. 답답해서 글올려봅니다.

Korea - 한국

Moderator: Moderators

Forum rules
This server is currently not maintained and tables folder (including connection info) maybe outdated. Read the wiki for instructions on how to update those information and please contribute when you obtain them. Contact Cozzie to join the team as a regular server supporter.
kimpaksa
Noob
Noob
Posts: 3
Joined: 25 Jul 2008, 05:10
Noob?: Yes

몬스터를 인식 못하고 계속 맵 돌아다닙니다. 답답해서 글올려봅니다.

#1 Post by kimpaksa »

안녕하세요 프리서버 하고 있는데요
요즘 이게 잘 안풀려서 스트레스 인데요.
ìš°ì„ !

config.txt 상에있는
attackauto는 현재 1로 맞춰져 있는 상황이고
server는 8_4로 설정되있습니다.
맵은 iz_dun01로 잡혀져 있는데요

맵 이동까지는 잘 되는데
"몬스터를 봐도 그냥 무시하고 지나갑니다."
무슨문제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힌트라도 괜찮습니다.
답변만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__)
manner_shin
Noob
Noob
Posts: 9
Joined: 15 Sep 2008, 23:14
Noob?: Yes

mon_control.txt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2 Post by manner_shin »

코어에서 몬스터 이름이 한글로 뜬다면
mon_control.txt에서도 한글로 적으시면 될거예요.
kimpaksa
Noob
Noob
Posts: 3
Joined: 25 Jul 2008, 05:10
Noob?: Yes

Re: 몬스터를 인식 못하고 계속 맵 돌아다닙니다. 답답해서 글올려봅니다.

#3 Post by kimpaksa »

SVN 버젼입니다
mon_control 파일을 다른것 다 없애고 노란풀을 지정하고 attackauto를 2로 설정하고
맵은 용지성필드로 잡아놨습니다.
맵 이동까지는 잘되다가 노란풀을 발견하면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종료가 됩니다.
어떤 상황인가요 ㅠㅠ?
아래는 error.txt 파일 내용입니다.
참고로 스샷도 올려드립니다.


OpenKore version 2.0.6.1
@ai_seq = attack route
Network state = 5
Network handler = Network::XKore
SVN revision: unknown
Loaded plugins:
plugins/macro.pl (macro)

Error message:
Invalid hook handle passed to Plugins::delHook().

Stack trace:
Trace begun at src\Plugins.pm line 408
Plugins::delHook(undef) called at src\Task\Route.pm line 110
Task::Route::DESTROY('Task::Route=HASH(0x3b4f888)') called at src\Interface\Wx.pm line 113
eval {...} at src\Interface\Wx.pm line 113
Interface::Wx::mainLoop('Interface::Wx=HASH(0x251468c)') called at openkore.pl line 96
main::__start at start.pl line 125

Died at this line:
} else {
* ArgumentException->throw("Invalid hook handle passed to Plugins::delHook().");
}
You do not have the required permissions to view the files attached to this post.
manner_shin
Noob
Noob
Posts: 9
Joined: 15 Sep 2008, 23:14
Noob?: Yes

프로그램 강종?..

#4 Post by manner_shin »

오픈 코어를 사용할 때, 사용자는 자기가 원하는 작업을 config폴더 안에 있는 설정 파일을들 이용합니다.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 되는 경우는 src 밑에 있는 소스 코드 혹은
윈도우에서 사용되는 실행파일을 만들 때의 원본소스가 잘못 되서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새로운 오픈코어 버전을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만약 이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의 오픈코어라면은
버그 리포팅을 해셔야 할 것 같아요.

이때에는 낮은 버전의 오픈코어로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하네요.

그리고 코어화면 자체에 깨진 글자들이 너무 많은데,

데이터 문자열 처리에 올바른 값이 아닌 깨진 글자들이 들어가는 경우가 생겨서 에러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인코딩이 이상하니까 수정해보세요.

tables 폴더 밑에 servers.txt 파일에서
해당하는 서버정보 밑에
serverEncoding Korean

이렇게 써보시구요. 안되면 뭐..위에 제가 말씀드린 방법을.. 'ㅅ';;
mlfok
Noob
Noob
Posts: 11
Joined: 15 Sep 2008, 10:01
Noob?: Yes

Re: 몬스터를 인식 못하고 계속 맵 돌아다닙니다. 답답해서 글올려봅니다.

#5 Post by mlfok »

접속은 되는데 공격이 안되고

몹을 unknown #숫자로 인식하는 건 보통 table 폴더의 recvpackets.txt 가 다른 버젼의 ro로

설정 되어있을 때 나타나는 문제 아닌가요?

저는 이것과 비슷한 현상이 첨에 나타났을 때 제가 하는 프리섭 exe파일 패킷추출해서 넣으니깐

해결했던 것도 같고,

저는 2.0.6.1 사용자인데
servertype을 8_1~8_4까지 바꿔보고
master version이랑 version 바꿔보면서 해결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제가 이거에 대해 깊게 알진 못 해서 도움이 될진 모르겠네요.